[22. 01. 27] 앙팡, 어린이 비타민 캔디 ‘다이노 비타민C 캔디’ 출시 > 언론소개

[22. 01. 27] 앙팡, 어린이 비타민 캔디 ‘다이노 비타민C 캔디’ 출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FCBIO
댓글 0건 조회 284회 작성일 22-11-07 09:37

본문

2021 대한민국 소비자신뢰대표브랜드 어린이건강기능식품부문 대상’을 수상한 ‘앙팡’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앙팡 다이노 비타민C’를 1월 6일 출시했다.

앙팡은 ‘우리 아이 바른 성장’을 위해 생애 주기별 차별화된 영양 설계와 안전한 원료 선택 등 부모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함께 만든 프리미엄 어린이 건강식품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앙팡 다이노비타민C 는 아이들이 간식처럼 가볍게 이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부모들이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 관리로 유명한 DSM사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만 사용하였다.

HPMC등 6가지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았고 SFC바이오 자체 개발 원료인 정향추출분말 및 레드코펜C를 첨가하여 항산화 및 소화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 것 또한 특징이다.

앙팡 브랜드매니져는 “실내 활동이 많아 지고, 간편식 등 식생활의 변화로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 요즘, 앙팡 다이노 비타민C가 간편하고 즐겁게 성장기 어린이의 필수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라며,
“500정 대용량 구성으로 친구들과 부담 없이 나눠 먹을 수 있고, 어린이집, 유치원 등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각종 행사에 선물용 등 그 활용도가 매우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SFC바이오 김성규대표이사는 어린아이의 바른 성장을 위해 "영국산 비타민C를 사용한 안심, 맞춤 영양 ‘앙팡 다이노 비타민C’를 런칭함은 물론,
좋은 제품을 많은 사람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등 ‘우리 아이의 바른 성장’의 동반자 ‘앙팡’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