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브랜드 어메니티 전문기업 필굿이노베이션, 바이오 식약 전문기업 SFC바이오와 앙팡코스메틱 '애착' 시리즈로 화장품시장 진출

[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특급호텔 어메니티 전문 기업인 ㈜필굿이노베이션이 국민 어린이 브랜드로 알려진 '앙팡' 브랜드의 상표권자인 에스에프씨바이오와 코스메틱 사업분야에 진출한다.

양사는 5일 앙팡 코스메틱 사용판권과 제조, 유통 판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필굿이노이션 측은 향후 어린이화장품을 비롯하여 영유아, 10대 시장까지 겨냥한 차별화된 성분과 디자인으로 본격적인 뷰티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필굿이노베이션 이황호 대표는 ”현재 출시를 위한 준비가 대부분 마무리 진행중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첫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를 시작으로 해외시장 까지 겨냥한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거듭날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출시예정인 애착(愛着) 시리즈 중 첫번째 제품 앙팡 'FACE ATTACHED bubble cream'은 온가족이 한께 사용한다는 컨셉으로 유해한 성분을 모두 배제하고 피부 도포시 쫀쫀한 밀크 버블이 마사지 효과와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보습과 피부 영양분 공급 부분에 중점을 두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필굿이노베이션은 국내 5성급 특급호텔등에 자체브랜드와 해외 유명 브랜드의 어메니티를 주로 공급하면서 최근에는 IoT 스마트 밴딩머신을 활용한 무인매장 사업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재 기획적인 쥬얼리 무인매장과 함께 코스메틱 무인매장 사업을 진행중이며 금번 앙팡코스메틱 런칭과 함께 화장품 유통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보고 있다.

1차 출시이후 이후에는 제휴를 맺은 천연건강, 바이오식약 등 기능성의약 전문기업으로 유명한 ㈜sfc바이오(대표 김성규,약학박사)와 노화예방, 아토피 피부염 치료용 조성물 등 특허성분들을 활용한 기능성 화장품 시리즈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sfc바이오는 수많은 바이오 특허들을 보유 하고 있으며 전세계17개국 다양한 상품으로 수출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과학대상 산업포장 수상을 비롯하여 세브란스병원, 일양약품, 유유제약 등과 제휴를 맺고 글로벌 농업 바이오기업을 목표로 꾸준히 성장 중이다.

더불어 출시이후 오프라인 판매는 비대면24시 프랜차이즈 무인매장인 '잇다가게'에서 첫 입점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필굿이노베이션 측이 밝혔다.

 

sjpost_news@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77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